REVIEW

뒤로가기
제목

화려하기보다는 무난한 아이템

작성자 한주희(ip:)

작성일 2017-12-08

조회 16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무리 니팅이지만) 그래도 밍크고 해서 좀 부담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상당히 자연스럽고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뒷 목 위로 약간 올라와서 브이넥이지만 따뜻하구요. 어깨쪽도 짜임에 변화를 줘서 패턴에 상당히 신경쓴 느낌이긴 하네요.

특히 실이 아니라 밍크로 만들어진 벨트 고리며, 충분한 사이즈의 주머니까지 있어요.

걸고리도 YKK!! 여러가지로 정성이 들어간 옷이긴 합니다.

길이도 생각한 것 이상으로 충분히 길어요. 작지 않은 키에 엉덩이 충분히 덮습니다

암홀은 많이 여유있지는 않아서 코트 겉에는 조금 어려울 것 같고, 자켓겉에는 가능할 것 같네요.

어차피 두께감도 얇고 엄청 가벼워서 코트 이너로 제격인 옷이라 겉에는 많이 안입게 될 듯해요.

말씀하신 것처럼 밝은 브라운 아니고 검정이 섞인 어두운 브라운 이며 (개인적으로는 밝은 색을 더 좋아해서 이건 좀 아쉽)

벨트!! 이거 진짜 괜찮은데 사진에 표현이 잘 안된 듯요.

맘에 안들면 벨트는 다른 거 하거나 안하고 다니거나 해야지 했는데. 저는 상당히 맘에 들었어요.

뒤쪽은 밴딩이면서 심지어 길이 조절도 가능하고

앞쪽 가죽도 고급스러워요. 쉽게 고정 가능해서 저는 코트나 긴 머플러 위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단점이라면... 다만 분명 스킨밍크 니팅이라고 하셨는데 약간 까끌거리기는 합니다.

맨 몸에 입을 건 아니니 상관 없기도 하겠지만 민감하신 분들은 조금 거슬리실 것 같아요.

많이 추천드립니다. 따뜻한 겨울 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밍크앤더시티

    작성일 2017-12-11

    평점 5점  

    스팸글 주희님, 정성담긴 후기 감사합니다

    최근에는 니팅 제품의 비율이 줄긴 했지만, 니팅제품의 매력에 빠져 이런저런 옷패턴으로 작업해보고

    무척 즐거웠던 디자인이예요^^; 후드와 함께 작업하려고 했지만, 저희가 후드제품이 한때 너무 많아 빼고

    벨트로 포인트를 줬었던 아이템인데, 니팅 제품중에서는 가장 꾸준하게 사랑받는 베스트가 아닐까해요.


    주희님의 설명을 듣다보니 저희도 미처 느끼지 못했던 디테일을 다시 알게 된것 같아 무척 놀랐어요^^

    니팅제품의 경우 밍크를 커팅해 연결하는 방식이다보니 아무래도 조금 까끌함은 느끼실것 같아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올풀림없이 섬세하게 작업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즐기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시티 많이~ 놀러오시고, 늘 포근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